2012년 6월 20일 수요일

연사 속 인물 랩배틀 스티브잡스 VS 빌게이츠

이 영상을 이 블로그에 올려야 할까 저 블로그에 올려야 할까 고민했지만 결국 내용 중 한가지 (곡이 맥으로 만들어 졌다는 내용) 때문에 여기다 올립니다. :-)



한국에서 이랬다면 왠지 고인능욕 어쩌구 등등의 말이 나왔을지도 모르겠네요. 역시 미국의 표현의 자유란 굉장한 걸지도 모르겠네요.

내용의 재미를 떠나서, 맥으로 만들었다면 Garage Band + Apple Loops 로 만들었다는 의미일까요? 물론 충분히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무료(번들로 제공되니) DAW이긴 합니다. 물론 로직으로 만들었을 가능성도 있겠고 큐베이스 등 멀티플랫폼 용 DAW를 썼을지도 모르지요.

후반부에 지나가는 내용 중에 리눅스 내용이 있는데 리누스 토발즈는 아직까진 대중적이진 않은 인물인가 보네요. ;-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